표*님, 안녕하세요!
먼저, 문의 주신 후 답변이 늦어 기다리게 해 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문의량 증가로 답변이 지연되고 있는 점 너그러이 양해 부탁드립니다.
상세 상담을 위해 담당 버디가 통화로 안내드렸으며, 요청하신 견적서도 발송된 것으로 확인됩니다.
문의 주신 내용이 충분히 안내되지 않았거나,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편하게 말씀해 주세요.
항상 신속하고 정확하게 안내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이*욱 차주Model Y 운행 중 · 25.10.14
차즘 에서 직접 댓글 남겨 주실것 같네요
도움 주시는 분들을 버디님 들이라고 하더라구요^^
답변도 빠른편이고 안내가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