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WD차주분들
롱렌지 안사서 후회되는 부분 딱 하나라도 고르신다면요?
집밥이나 회사밥이 있다는 가정하에 전기차를 사신다고 생각하겠습니다! 결국 차이는 주행거리인데 및 사륜구동 차이인데 저는 출퇴근 왕복 96키로 다닙니다! 80% 충전 후 2일,3일에 한 번씩만해도 여유롭습니다! (충전자리는 어차피 남아있고요!) 사륜- 눈길 걱정이신가요?! 전차가 ev6 4륜 이였습니다. 에코모드하면 2륜, 스포츠나 스노우모드하면 4륜으로 되는데, 눈길에서 효과 없습니다.. 근본적으로 타이어를 교체하시거나 천천히 가야하는건 똑같습니다! 개인의 취향도 있겠지먼 전 차마 100키로에 1000만원 이상을 태우는게 돈아깝다고 느껴졌습니다.
로그인 하면 실제 차주들의
답변을 볼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