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직

버디한테 원래 답변이 늦게오나요??

오전 10시30분쯤 카톡으로 문의 남겼는데 아직까지 답변을 못 받고 있어요.. 4시간째 답변을 못받고 있는데 이게 맞는건가요..?

2026.05.12
답변0
프로필
김*산 차주Model Y 운행 중 · 26.05.15

업무 몰리는 시간에는 조금 늦게 답변해주시는 경우도 있는것 같습니다! 너무 늦는다 싶어서 중간에 문의 한번 더 드리면 빠르게 답변해주셨습니다!

프로필
김*용 차주Model Y 운행 중 · 26.05.25

1:1 전담이 아니라 1:다수여서 그런거 같습니다 저도 답장이 없을때는 추가 답변 요청하면 그래도 답변은 빨리 주었습니다 부재중이나 휴가 시에는 다른 버디님이 회신 주시기도 했고요

프로필
김*현 차주Model Y 운행 중 · 26.05.15

오늘 업무가 많이 바쁜 날 아닐까요? 즉답은 아니어도 두어시간 내외로 왔던거 같은데, 좀만 기다려보셔요~ 답 금방금방 올 땐 또 오더라구요~ㅎ

로그인 하면 실제 차주들의
답변을 볼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