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렌토 2027년 모델
현실적으로 쏘렌토를 구매를 하고 싶은 사람입니다 유튜브나 기사를 봤을땐 다음 풀체인지 쏘렌토 사고 싶어요 ㅠㅠㅠ 현실적이게 판단이 잘안되서요
전 1월에 계약해서 5월에 소렌토 하이브리드 X-LINE 출고 했습니다. 질문자님 당연히 고민 되실겁니다. 저도 엄청 고민했습니다. 전 쏘렌토 2027년 모델이 12월 말에 나올 예정이고 나오고 나서 대기 기간도 오래 걸릴 것이고.. 그리고 재일 중요한 페이스 리프트 든 다른 기능들이 추가로 탑재 되었다고 했을때 분명히 문제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왜냐면 국내 차량의 페이스리프트 등등... 편의사양이 많이 추가 되었을때 신 차량은 문제가 많아 서비스 센터를 집에 가는 것처럼 들락날락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전 현재 차량을 타고 2027년 12월에 쏘렌토가 나오면 2년 뒤나 그때 살려고 생각합니다~ 질문자님이 선택이 제일 중요 합니다~ 전 지금 완성품에 가까운 쏘렌토 2026을 선택하고 후회안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원래는 GMC 아카디아 생각했었는데.. 쏘렌토로 확정했습니다. ㅎ 질문자님 화이팅입니다~
로그인 하면 실제 차주들의
답변을 볼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