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퍼 계약부터 인도까지 얼마나 걸릴까요?
4월 15일에 주니퍼 신청했는데, 아직 인도 일정이 안나왔네요 지난 달에 5월 중순이나 말쯤 받을 것 같다고 안내는 받았는데, 다른 주니퍼 차주분들은 계약 완료부터 인도까지 얼마나 걸리셨나요?
안녕하세요 저는 2주 정도 됐습니다 rwd 블랙/ 젠그레이 다른업체는 한달이상 걸리는곳이 많은데 차즘은 재고 가 다른데에비해 많은거 같더라구요 빠른출고 기원합니다 ^^
옵션에 따라 빠르게 출고되는 경우도 있고 좀 더 걸리는 경우도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는 리스로 진행했고, 외장 색상을 글래시어 블루로 선택했는데요. 당시 재고가 없어 주문이 필요하다고 하셔서 3월 초에 계약 및 주문 요청, 4월 중순에 수령했습니다.
안녕하세요. 저 같은 경우엔 빠른 출고 가능한 곳 버디님께 물어보고 진행해서 2주 정도 소요 됐어요 ㅎ RWD 모델이면 늦어도 5주 이내 가능할 거 같구요. AWD는 엄청 오래 걸리지 않을까 싶네요. 주말 잘 보내세요.
제 경우에는 계약 완료후 2주 정도??? 걸렸던 것 같네요 요즘엔 조금 더 걸리는 거 같더라구요
3월 초 계약자 리스진행부터 탁송까지 7일 걸렸습니다. 재고보유분이 있어서 빠르게 가능했던것 같고 원하시는 옵션넣은 차량은 14일 정도면 받아보실수 있을겁니다.
계약완료후에는 3일걸렸습니다. 인기가 많아 보유재고가 떨어진 모양이네요. 금방 오기를 기원합니다.
저는 리스로 받아서인지 일주일 정도 걸렸던거 같네요.
전 리스로 출고했는데 계약부터 출고까지 딱 일주일걸렸네요 리스도 전기차보조금이 어느정도있어서 나쁘지않았어요 전 차량이 급하게 필요했던상황이라 리스로 받았고 유류비 생각해보면 그냥 최고내요
로그인 하면 실제 차주들의답변을 볼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