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퍼 틴팅 농도 다들 어떻게 하시나요
30 / 15
50 / 35 너무 고민 되네요...ㅜㅜ
2026.05.11
답변0
김*산 차주Model Y 운행 중 · 26.05.15
버텍스 900,700이 다른 필름들보다 농도가 연합니다!
전면30 측후15하셔도 시인성 좋으며 주니퍼 특성상 외부에서도 실내 잘 보입니다!
김*용 차주Model Y 운행 중 · 26.05.25
30 / 15 추천합니다
저도 버디님에게 가장 많이 하는 비율을 물어보고 결정했는데 막상 인도하고 보니 역시 추천 비율이 그냥 추천해주신 것이 아니구나 생각했습니다
전 인도 2주차입니다
도*혁 차주Model Y 운행 중 · 26.05.14
저도 30 15로 했는데 아주 딱입니다.
시트가 화이트인데 그래서 조금 더 밝에 보이긴합니다.
정*우 차주Model Y 운행 중 · 26.05.12
저도 30/15로 했는데 국민틴팅이라더군요!!! 너무 만족하고 있습니다 !
황*근 차주Model Y 운행 중 · 26.05.12
30/15가 국민 농도라고 해서 많이들 하셔서 저도 이전에 타던 차를 30/15 했다가 밤에 너무 어둡게 느껴지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는 50/35로 밝은 농도로 했는데 밤에 어둡게 느껴지지 않고 전반적으로 만족했어요. 30/15보다는 안에 보이긴 하지만 프라이버시보다 안전이 중요하다고 느껴서 50/35로 선택했답니다.
김*식 차주Model Y 운행 중 · 26.05.12
저는 30/15로 했습니다.
국민 틴팅이라 이렇게 했는데 지금은 너무 만족 합니다
정*환 차주Model Y 운행 중 · 26.05.12
국민틴팅 30/15했습니다.
유튭 영상 좀 찾아보시면 선택 도움되실텐데, 전 밤에도 불편함 전혀 생각해보지는 못했습니다. 차 바꿀때마다 항상 그렇게 했네요
송*영 차주Model Y 운행 중 · 26.05.11
50 / 35 로 진행했습니다.
너무 사생활보호가 안되면? 어쩌지 후회도 잠시 했지만
실제로 틴팅된 차 보고 안심했고 밤길 주행하며 잘한 선택이라고 확신했습니다. (그리고 테슬라는 내부도 이뻐서 좀 실내가 보여도 거부감없었습니다.)
김*우 차주Model Y 운행 중 · 26.06.12
저는 어두운거 좋아해서 30/15 했습니다 그런데 뒷자리는 5해도 될뻔했어요
전*섭 차주Model Y 운행 중 · 26.06.11
저도 30/15국민 셋팅으로 했습니다.
밤에도 생각보다 잘보여서 만족하고 있어요ㅎ
남*인 차주Model Y 운행 중 · 26.05.30
농도가 타브랜드에 비해 매우 연해요
전면30 1열15 2열 과 후면5프로 했는데
2열 후면이 타브랜드 15프로 정도 느낌이나네요
실내 젠그레이인데 밖에서 다보이네여
그나마 2열 ,후면5프로해서 다행
주변 지인들이 보고 1열30프로 같다고 ㅎㅎ
실내서는 전후면 다 시인성 좋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