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랑

테슬라 고민

현재 23년식 셀토스 4륜 풀옵 타고 있습니다 현재 전기차로 바꿀까 고민이여서 테슬라 롱레인지 고민중인대 유튜브 인터넷 보면 승차감이 다들 안좋다고 승차감 중요하면 사지 말라고 해서 고민입니다 아니면 그냥 내연기차를 타야되나 페리 그랜저 고민도 되는대 테슬라 타시는 오너분들 어떠신가요!?

2026.05.13
답변0
프로필
김*산 차주Model Y 운행 중 · 26.05.15

셀토스 타시다 넘어오신다면 충분히 만족하실만한 승차감입니다! 딱딱한 승차감이 아닌 탄탄한 승차감입니다!

프로필
정*향 차주Model Y 운행 중 · 26.05.21

저도 오늘 모델 y 출고 되서 끌고 있는데 승차감은... 앞 좌석에 탔는데도 꿀렁꿀렁ㅜㅜ 허리 안좋으신분들은 장시간 타거나 하면 허리 무리 갈거 같긴해요ㅠㅠㅠ

프로필
정*우 차주Model Y 운행 중 · 26.05.19

내연기관 타다가 테슬라로 넘어왔는데 저는 너무너무 만족합니다!!! 크게 안좋다 할 부분이 없었어요!

프로필
송*영 차주Model Y 운행 중 · 26.05.15

말랑말랑하진 않습니다. 유튜브에서 보신대로 요철넘을 시 좌우 흔들림이 현대기아보단 심합니다. (차량 설계특성이 단단하게 잡힌구조로 편안함보단 안전함에 초점이 맞춰진 차량이라 구조특성만 미리 알고 타신다면 못탈 승차감도 아니라고 봅니다.😁)

프로필
윤*환 차주Model Y 운행 중 · 26.05.13

저도 한달에 기름값 40만원씩 들어가는데 테슬라 모델Y 롱레인지로 한뒤로부터는 달 8만원정도 나옵니다 완속위주 충전이고 집밥 회사밥있으면 추천!

프로필
조*상 차주Model Y 운행 중 · 26.05.13

rwd 인도받은지 10일정도 됐습니다 저도 같은 고민이였는데 앞자리,뒷자리 생각했던것보다 좋습니다 24년형 오너가 타보고 많이 좋아졌다고도 했습니다 저의전차가 디젤suv였는데 유지비,승차감,편의성 200점드리고 싶어요 아마 바꾸길 잘했다 생각하실겁니다 생활이 스마트 해집니다 ^^

프로필
유*준 차주Model Y 운행 중 · 26.05.13

설정에서 재생회동 조절하시면 그렇게까지 불편하진 않습니다. 물론 내연기관차량과 다르긴하지만 저는 시승안하고도 2일만에 적응 하였습니다. 저는 이미 기름값에서 월 20이상 절감되는게 보여서 너무 만족합니다.

로그인 하면 실제 차주들의
답변을 볼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