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23년식 셀토스 4륜 풀옵 타고 있습니다
현재 전기차로 바꿀까 고민이여서 테슬라 롱레인지 고민중인대 유튜브 인터넷 보면 승차감이 다들 안좋다고 승차감 중요하면 사지 말라고 해서 고민입니다 아니면 그냥 내연기차를 타야되나 페리 그랜저 고민도 되는대 테슬라 타시는 오너분들 어떠신가요!?
2026.05.13
답변0
김*산 차주Model Y 운행 중 · 26.05.15
셀토스 타시다 넘어오신다면 충분히 만족하실만한 승차감입니다! 딱딱한 승차감이 아닌 탄탄한 승차감입니다!
정*향 차주Model Y 운행 중 · 26.05.21
저도 오늘 모델 y 출고 되서 끌고 있는데 승차감은...
앞 좌석에 탔는데도 꿀렁꿀렁ㅜㅜ
허리 안좋으신분들은 장시간 타거나 하면 허리 무리 갈거 같긴해요ㅠㅠㅠ
정*우 차주Model Y 운행 중 · 26.05.19
내연기관 타다가 테슬라로 넘어왔는데 저는 너무너무 만족합니다!!! 크게 안좋다 할 부분이 없었어요!
송*영 차주Model Y 운행 중 · 26.05.15
말랑말랑하진 않습니다. 유튜브에서 보신대로 요철넘을 시 좌우 흔들림이 현대기아보단 심합니다.
(차량 설계특성이 단단하게 잡힌구조로 편안함보단 안전함에 초점이 맞춰진 차량이라 구조특성만 미리 알고 타신다면 못탈 승차감도 아니라고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