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현

트림 및 옵션 추천해주세요

카니발 하이브리드 9인승 트림과 옵션이 너무 고민되네요

2026.05.08
답변0
프로필
박*선 차주카니발 Hybrid 운행 중 · 53분 전

저도 썬루프 빼고 풀옵x라인블랙 타고있습니다 전에는 썬루프 있었는데 쓸일이 없어서 이번엔 빼고 타는데 완전 대 만족입니다

프로필
민*일 차주카니발 Hybrid 운행 중 · 26.06.02

저는 썬루프만 뺐습니다. 캠핑때문에 루프박스 올릴수도 있어서요. 썬루프 없어도 나머지가 대 만족 입니다. 아...공기청정기? 그것도 뺐습니다. 나머지는 모두 넣었어요. X-line 블랙 에디션...짱이에요..ㅎㅎ

로그인 하면 실제 차주들의
답변을 볼 수 있어요!

트림 및 옵션 추천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