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림 및 옵션 추천해주세요
카니발 하이브리드 9인승 트림과 옵션이 너무 고민되네요
저도 썬루프 빼고 풀옵x라인블랙 타고있습니다 전에는 썬루프 있었는데 쓸일이 없어서 이번엔 빼고 타는데 완전 대 만족입니다
저는 썬루프만 뺐습니다. 캠핑때문에 루프박스 올릴수도 있어서요. 썬루프 없어도 나머지가 대 만족 입니다. 아...공기청정기? 그것도 뺐습니다. 나머지는 모두 넣었어요. X-line 블랙 에디션...짱이에요..ㅎㅎ
로그인 하면 실제 차주들의답변을 볼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