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바로 확인할 수 있는
K5 하이브리드 장기렌트 상품이 없어요
K5 하이브리드는 기아에서 2010년 로체의 후속으로 출시한 중형 세단 모델 K5의 하이브리드 모델이에요. K시리즈의 중간급 모델로서 출시 이후 지금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요.
K5 하이브리드 장기렌트 월 비용은 차량의 트림, 선납금, 약정 이용기간, 연간 주행거리와 잔존가치 금융사에 따라 다르게 책정돼요. 그렇기 때문에 K5 하이브리드 장기렌트 비용은 상품의 조건과 선택된 상품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K5 하이브리드 장기렌트 시 이용 기간이 지난 뒤에 차의 가치를 미리 정하는데요. 이걸 잔존가치라고 해요. 잔존가치는 이용 기간 후 차량을 인수할 때 지불합니다. 반납을 결정하신다면 잔존가치를 지불하지 않게 돼요. K5 하이브리드 장기렌트 이용료는 선납금과 잔존가치를 제외한 차량 가격을 이용 기간에 나눠 납부하는 것이에요.
차즘의 K5 하이브리드 장기렌트는 이런 장점이 있어요.
완전 비대면 출고 가능
차즘 K5 하이브리드 장기렌트는 완전한 비대면 출고가 가능해요. K5 하이브리드 장기렌트 상품의 견적을 조회하고 확정된 견적으로 상담 후 차량을 인도받는 모든 과정이 차즘에서는 비대면으로 진행됩니다.
영업사원 수수료가 없는 진짜 가격
대부분의 K5 하이브리드 장기렌트에는 영업사원 수수료가 포함돼 있어요. 영업사원 수수료는 차량 가격에 상승을 불러 일으킵니다. 차즘은 K5 하이브리드 장기렌트에서 영업사원 수수료를 없앤 진짜 가격을 제공해요.
5일이내 인도 가능한 즉시출고
차즘의 K5 하이브리드 장기렌트는 5일이내 인도가 가능한 즉시출고 상품을 지원해요. 즉시출고를 이용 시 영업일 기준 5일 이내에 차량을 인도 받으실 수 있어요. 빠른 인도를 통해 K5 하이브리드 장기렌트를 이용해보세요
“빠른 출고가 가능한 상품을 찾고 있었는데, 출고일이 부정확한 다른 서비스와 달리 차즘은 빠른 출고가 가능해 이용을 결정했습니다. 출고 신청 후 3일만에 차를 인도받아 만족스럽게 이용 중입니다.”
누적 사용자수
1원하는 상품 선택 후 비대면 간편 심사단순 심사는 신용 정보에 영향을 주지 않아요
2심사 결과에 따른 최종 견적 확인심사를 통해 확정된 견적은 변하지 않아요
3상담신청전문 상담사가 연락을 드려요
4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