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즘은 정말 저렴한지 낱낱이 비교해 봤어요
2024.09.10.정말 많은 장기렌트 업체들이 자신들이 저렴하다는 광고를 하고 있어요.
차즘도 마찬가지예요. 저희도 가장 저렴하고 합리적인 리스렌트 플랫폼이라고 말하고 있거든요.
근데 모두가 저렴하다고 말하니 구매자 입장에서는 참 이것만큼 믿을 수 없는 말이 없을 것 같아요.
도대체 어디가 제일 저렴한 걸까요? 차즘이 정말 저렴하긴 한 걸까요? 담당자도 헷갈리는 이 상황, 낱낱이 팩트 체크를 해보기로 했어요.
차즘이 정말 저렴한지 확인을 위해 다른 서비스와 가격을 비교해 보기로 했어요. 누구나 이름을 들으면 알만한 현****, S****, 롯**** 부터 가격이 공개된 아***까지 총 4개 업체를 선정했어요.
비교할 차종을 임의로 정하면 저희에게 유리한 차를 비교할 수 있으니, 일단 8월에 가장 많이 판매된 차량 1위부터 10위까지 비교해 보기로 했어요.
트림은 하이브리드 최저가 기준으로, 없다면 가솔린 최저가 트림으로 계약 조건은 모든 업체가 공통적으로 제공하는 3년 계약, 선납금 0%, 연간주행거리 2만km, 26세 보험으로 비교했어요. 또한 상담을 통해서만 인수비용을 알 수 있는 현*****은 월납금만 비교했어요.
(조건을 맞춰 비교했더라도 시기에 따른 차이와 서비스 품질 등이 다를 수 있으니, 어디까지나 참고용으로만 봐주세요😀)
월납금은 최대 20.3만원, 총 인수비용은 383만원 저렴했어요.
월납금은 최대 14.7만원, 총 인수비용은 314만원 저렴했어요.
월납금은 최대 20.2만원, 총 인수비용은 474만원 저렴했어요.
월납금은 최대 16만원, 총 인수비용은 313만원 저렴했어요.
월납금은 최대 16.3만원, 총 인수비용은 264만원 저렴했어요.
월납금은 최대 11.7만원, 총 인수비용은 256만원 저렴했어요.
월납금은 최대 20.1만원, 총 인수비용은 58.7만원 저렴했어요.
월납금은 최대 21.7만원, 총 인수비용은 388만원 저렴했어요.
월납금은 최대 13.3만원, 총 인수비용은 359만원 저렴했어요.
월납금은 최대 27만원, 총 인수비용은 404만원 저렴했어요.
비교해 보니 차즘이 모든 차종에서 가장 저렴한 것을 알 수 있었어요.
차즘은 왜 저렴할까요? 같은 차량이라도 여러 금융사의 상품이 존재하는데요. 금융사마다 주력하는 차종이 다르다 보니 어떤 금융사는 쏘나타가 유리한 반면 어떤 금융사는 그랜저가 유리하기도 해요. 차즘은 각 차량에 맞춰 유리한 금융사를 추천하다보니 가장 좋은 조건의 견적을 만나볼 수 있는 거죠!
또한 복잡한 중간 과정을 없애고 금융사의 견적을 직접적으로 제공하기 때문에 같은 금융사의 상품이라도 차즘이 가장 저렴할 수 있어요.
물론 잘 찾아보고 협상하다 보면 차즘보다 더 저렴한 견적을 받아볼 수도 있을 거예요. 하지만 수익을 보전하기 위해 누군가는 더 비싼 견적을 받게 될 수 있어요. 특히 영업사원과 입씨름할 용기가 없거나 차를 잘 모르는 사람이라면요.
이런 시장을 바꾸는 게 차즘의 사명이에요. 발품을 팔지 않아도, 차를 잘 몰라도 누구나 저렴하게 차를 이용할 수 있게요.
믿기 어렵다고요? 직접 한 번 비교해 보세요. 만약 차즘보다 저렴하다면 정말 좋은 조건이니 놓치지 마세요. 아직 비교하기 전이라면, 비교가 끝낼까지 차즘은 기다리고 있을 테니 언제든 다시 찾아오세요!
누구나 꿈꾸는 차를 가질 수 있도록.
차즘
같이 보면 좋은 글